5EB1A6F42C8E7B206498135E85B09289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전자 스무스 모니터 사용시 서비스 센터에 원격 지원 및 서비스 지원 요청하는 방법
    이모저모 2024. 6. 12. 19:37
    반응형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원격으로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지원에 필요한 정보 확인하기

    반응형

    원격 지원 요청하기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의 도움이 필요할 때 이 기능을 사용하면 원격으로 제품의 이상 유무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 선택 버튼을 눌러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사항에 동의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의 전문 엔지니어가 원격으로 제 품을 진단해 제품의 오류 수정, 드라이버 업데이트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사항에 동의 후 나타나는 팝업 메시지의 PIN 번호를 상담원에게 알려주세요. 네트워크에 연결돼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지원 요청하기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서비스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항목을 선택한 후 필수 항목을 입력하세요. 포 커스를 다음으로 이동한 후 선택 버튼을 누르세요. 서비스 지원 요청 팝업창이 나타나면 지원 요청 또는 시간 예약 >요청> 전송 을 선택하세요. 서비스 지원 요청이 접수됩니다. 접수가 완료된 이후에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연락이 올 것입니다.

    이 기능은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에 연결돼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모델이나 지역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