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전자 BESPOKE AI 스팀 로봇 청소기 사용중에 이상 증상 음성 안내 시 문제 해결 방법이모저모 2024. 6. 4. 18:09반응형
,사용중에 이상 증상 음성 안내 시 문제 해결 방법음성 안내 확인하기
1. 상태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깜빡이며 음성안내
2. Reset 버튼을 누르고 아래 내용 확인 후 조치
3. Reset 버튼을 누르면 상태 표시등이 흰색으로 켜짐
움직일 수 없어요. 다른 곳으로 옮겨주세요.
로봇 청소기 주행 중 끼임, 걸림, 갇힘 등 문제 발생
• 절전 모드를 설정한 후 다른 곳으로 로봇 청소기를 이동해 주세요.
바닥면 브러시에 뭔가 걸린 것 같아요.
브러시 이물질 걸림
• 절전 모드를 설정한 후 브러시의 이물질을 제거하세요. 바닥면 회전솔에 뭔가 걸린 것 같아요.
반응형회전솔 이물질 걸림
• 절전 모드를 설정한 후 바닥면 회전솔의 이물질을 제거하세요.
왼쪽 바퀴에 뭔가 걸린 것 같아요.
왼쪽 구동 바퀴 이물질 걸림
• 절전 모드를 설정한 후 왼쪽 구동 바퀴 사이에 낀 이물질을 제거하세요.
오른쪽 바퀴에 뭔가 걸린 것 같아요.
오른쪽 구동 바퀴 이물질 걸림
• 절전 모드를 설정한 후 오른쪽 구동 바퀴 사이에 낀 이물질을 제거하세요.
왼쪽 물걸레에 뭔가 걸린거 같아요.
왼쪽 물걸레 이물질 걸림
• 절전 모드를 설정한 후 물걸레 회전판을 분리하여 이물질이 끼어있는지 확인하세요.
오른쪽 물걸레에 뭔가 걸린거 같아요.
오른쪽 물걸레 이물질 걸림
• 절전 모드를 설정한 후 물걸레 회전판을 분리하여 이물질이 끼어있는지 확인하세요.
앞쪽 부딪침 감지 센서에 문제가 생겼어요.
덮개를 열어 앞쪽 범퍼가 눌려있거나, 뭔가 걸렸는지 확인해 주세요.
부딪침 감지 센서 점검 필요
•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 상태 표시등이 계속 빨간색으로 깜빡일 경우 범퍼와 본체 사이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 후 제거해 주세요.
LiDAR 센서 쪽 부딪침 감지 센서에 문제가 생겼어요.
LiDAR 캡이 눌려있거나, 뭔가 걸렸는지 확인해 주세요. 부딪침 감지 센서 점검 필요
•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 상태 표시등이 계속 빨간색으로 켜질 경우 LiDAR 센서와 본체 사이에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 후 제거해 주세요.
앞쪽 검은색 창을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세요.
장애물 센서창 이물질 쌓임
• 절전 모드를 설정한 후 앞쪽의 장애물 센서창을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세요.
추락방지 센서에 문제가 생겼어요.바닥면의 검은색 창 4 개를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세요.
추락 방지 센서창 이물질 쌓임
• 절전 모드를 설정한 후 로봇 청소기 바닥면에 있는 4 개의 추락방지 센서창을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세요.
먼지통을 끼운 뒤, 청소를 시작하세요.
먼지통 삽입 안됨
• 먼지통을 뺐다 다시 끼워주세요.
LiDAR 센서의 초기화를 위해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알림이 계속되면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LiDAR 센서 이상
•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 알림이 계속되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메인 시스템의 초기화를 위해 Reset 버튼을 눌려서 다시 켜세요.알림이 계속되면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메인 시스템 이상
•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제외 구역에서는 움직일 수 없어요.제외 구역 밖으로 옮겨주세요.
위치인식 결과 청소 제외 구역 내에 위치함 • SmartThings 앱에서 청소 제외 구역을 확인해 주세요.
3D 센서의 초기화를 위해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세요.
3D 센서 이상
•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사물인식 센서의 초기화를 위해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세요.
사물인식 센서 이상
•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모니터링 카메라의 초기화를 위해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세요.
모니터링 카메라 이상
•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인공지능 시스템의 초기화를 위해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세요.
•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배터리 연결 상태를 초기화 하기 위해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세요.
배터리 연결 이상
•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배터리 연결에 문제가 생겼어요. 배터리를 다시 끼우거나,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세요.
배터리 연결 이상
• Reset 버튼을 눌러서 다시 켜세요. 알림이 계속되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연락하세요.
오수통을 끼워주세요.
• 오수통을 끼워주세요.
세척조를 끼워주세요.
• 세척조를 끼워주세요.
세척조가 가득 찼습니다.
• 세척조를 비워주세요.
청정스테이션의 세척조에 물이 가득차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세척조를 비워주세요.
• 세척조를 비워주세요.
청정스테이션에 정수통이 없어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물이 채워진 정수통을 장착 한 후 청소를 다시 시작해 주세요.
• 물이 채워진 정수통을 장착 한 후 청소를 다시 시작해 주세요.
청정스테이션에 오수통이 없어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오수통을 장착 한 후 청소를 다시 시작해 주세요.
• 오수통을 장착 한 후 청소를 다시 시작해 주세요.
청정스테이션에 세척판이 없어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세척판을 장착 한 후 청소를 다시 시작해 주세요.
• 세척판을 장착 한 후 청소를 다시 시작해 주세요.
청정스테이션의 정수통에 물이 없어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물을 채운 후 청소를 다시 시작해주세요.
• 물을 채운 후 청소를 다시 시작해주세요.
청정스테이션의 오수통이 가득차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물을 비운 후 청소를 다시 시작해 주세요.
• 물을 비운 후 청소를 다시 시작해 주세요.
청정스테이션의 세척조에 가득차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물을 비운 후 청소를 다시 시작해 주세요.
• 물을 비운 후 청소를 다시 시작해 주세요.
청정스테이션에 누수가 감지되어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세요.
• 문제가 지속되면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세요.
청정스테이션에 정수통이 없어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물이 채워진 정수통을 장착해 주세요.
• 물이 채워진 정수통을 장착해 주세요.
청정스테이션에 오수통이 없어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오수통을 장착해 주세요.
• 오수통을 장착해 주세요.
청정스테이션에 세척판이 없어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세척판을 장착해 주세요.
• 세척판을 장착해 주세요.
청정스테이션의 정수통에 물이 없어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물을 채워주세요
• 물을 채워주세요
청정스테이션의 오수통이 가득차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 물을 비워주세요.
• 물을 비워주세요.
청정스테이션의 세척조에 가득차서 물걸레를 세척할 수 없습니다.물을 비워주세요.
• 물을 비워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