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전자 BESPOKE 슈드레서 사용 시 고장 의심 증상이 발생할 때 스스로 조치 하는 방법이모저모 2024. 5. 28. 20:16반응형
점검문자 발생 시 대처하기
참 고
위와 같은 문제가 계속 발생 시, 또는 다른 점검 문자가 표시되었을 경우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세요.
반응형이상 증상 확인 후 조치하기
제품 동작 시간이 계속 늘어나요.
• 외부 온도가 낮은가요?
- 외부 온도가 낮은 곳(5 ℃ 이하, 겨울철 베란다 및 옥외 설치 시)에서 사용할 때는 제품 내부의 온도를 올리기 위한 시간이 추가로 소요됩니다.
동작 중 ‘우웅~‘ 하는 소리가 나요.
• 운전 도중에 소리가 났나요?
- 동작 중 건조 및 탈취를 위해 냉장고처럼 컴프레서가 돌아가는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소리가 더 심해지면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동작 중 ‘윙~‘ 하는 소리가 나요.
• 운전 도중에 소리가 났나요?
- 동작 중 건조 및 탈취를 위해 공기를 순환하는 팬의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소리가 더 심해지면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도어 부근에서 바람이 나와요.
• 도어 사이에 이물이 끼어 있지 않나요?
- 도어 사이에 끼어 있는 이물을 제거하고 다시 동작시켜 주세요.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제품의 전원 버튼을 눌렀나요?
- 전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 전원 플러그가 빠지지 않았나요?
- 전원 플러그를 끼워주세요.
• 누전 차단기가 OFF 되지 않았나요?
- 누전 차단기를 ON으로 변경하세요.
• 110 V 전원에 연결하지 않았나요?
- 본 제품은 220 V 전용입니다.
동작이 되지 않아요.
• 동작/일시정지 버튼이 눌렸나요?
-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세요.
• 잠금 기능이 설정 되었나요?
- 잠금 기능을 해제하고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눌러주세요.
냄새가 제거되지 않아요.
• 오래 보관되거나 냄새가 심한 신발을 사용하셨나요? -
오래 보관되거나 냄새가 심한 신발의 경우, 다운로드 - 강력케어 코스로 2 번 케어 진행하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 냄새가 심한 신발은 한 켤레 사용을 권장하고 필요에 따라 옵션을 추가해 주세요.
같이 넣은 신발 냄새가 다른 신발에 베었어요.
• 냄새가 심한 신발을 여러 켤레 사용하셨나요? - 냄새가 심한 신발을 케어하실 경우, 단독 사용을 권장합니다.
소음이 심하게 나요.
• 동작 중에 계속 소음이 났나요?
- 제품이 동작하면서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소음이 발생한다면 전원 플러그를 뽑은 후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문의해 주세요.
제품이 좌우로 흔들려요.
• 제품을 바닥이 평평한 곳에 설치하셨나요?
• 제품을 평평한 곳에 설치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