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자동차 미러: 실내 미러, 전자 감응식 실내 미러(ECM)(자동 밝기 조절 기능) 관련 모든 정보이모저모 2025. 4. 4. 08:46반응형
실내 미러
뒷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시야의 중앙이 보이도록 실내 미러를 조절하십시오.
경고- 좌석 뒤에 좌석보다 높은 물건을 놓아두지 마십시오. 후방 시야를 방해할 수 있고 급정차나 충돌 시 앞으로 튀어나와 위험합니다.
- 실내 미러를 개조하거나 와이드 미러 등을 장착하지 마십시오. 에어백 작동, 차량 충돌 시 심하게 다칠 수 있습니다.
주의실내 미러를 임의로 분리(선팅, 블랙박스 장착 등)하거나 재장착하지 마십시오. 잘못된 장착으로 주행 시 소음, 떨림 발생 및 제품 파손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전자 감응식 실내 미러(ECM)(자동 밝기 조절 기능) (사양 적용 시)
야간 주행 시 뒷 차량의 전조등에 의해 실내 미러에 들어오는 빛을 센서로 자동 감지하여 미러의 반사율을 자동으로 낮춰 운전자의 눈부심을 줄이는 장치입니다.
자동 밝기 조절 기능은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항상 작동합니다. 단, 후진할 때는 미러를 통해 보는 뒤쪽 시야 확보를 위해 자동 밝기 조절 기능이 해제됩니다.
* ECM은 Electronic Chromic Mirror의 약자입니다.
주의- 정상적인 자동 밝기 조절기능 동작을 위해, 미러 앞쪽과 뒤쪽의 밝기 감지 센서를 막지 마십시오.
- 미러를 닦을 경우 부드러운 수건이나 헝겊 등에 세척제를 묻혀서 사용하십시오. 미러에 직접 세척제를 뿌리게 되면 세척제가 미러틀 안으로 스며들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