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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전기차 운행에 관한 유의 사항이모저모 2025. 3. 1. 17:35반응형
운행에 관한 유의 사항
에너지 효율 운행 다음과 같은 경우 차량의 에너지 효율 및 최적 상태에 도움이 됩니다.
날씨가 추운 상태에서, 다음과 같은 사항들은 효율적인 운행에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높은 에너지의 사용으로 인하 여 전기차량의 주행 범위가 낮아 질 수 있습니다.
운전 방식
효율 게이지(계기판)
볼 표시등은 중앙에 위치해야 하며 녹색을 유지해야 합니다.
비 효율적인 가속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볼이 노란색인 상태에서 돌며 게이 지의 중앙 위로 올라간 경우. 비 효율적인 급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 습니다.
• 볼이 노란색인 상태에서 돌며 게이 지의 중앙 아래로 내려간 경우.
반응형가속 및 정지
급 가속 및 급 브레이크는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80km/h 및 그 이하로 주행 하시면 주행 거리가 최대가 됩니다.
빠른 속도로 운 행 하시면 더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며 또한 주행거리를 감소 시킵니다.
에너지 절감을 위해서 변속 레버를 N( 중립)에 놓지 마십시오.
D(주행) 또는 L(저속)인 상태에서 브레 이크를 밟은 경우, 차량은 에너지를 회생시킵니다.
운전 모드 및 PRNDL 선택
일반 모드상태에서 주행 하시길 바랍니 다.
스포츠 모드는 일반 모드보다 더 빠른 가속력을 제공하지만 더 많은 에너지를 소비 합니다.
차량 정체가 심한 도로, 언덕, 내리막길 을 운행 할 경우 변속 레버를 L(저속)으 로 운행하십시오.
L(저속)은 보다 적은 브레이크 페달을 적용하며 또한 차량의 제어 속도를 늦추는데 효율적인 방법입 니다.
온도 셋팅
히터 및 에어컨의 사용은 차량의 에너 지를 감소 시킵니다.
최적의 에너지 효율 얻기 위해서는 히 터, 에어컨 및 팬을 OFF 시킵시오.
TEMP 버튼이 OFF인 작동 상태에서 5 을 선택하지 않으면 최적의 에너지 효 율 온도 설정입니다.
온도 조절 시스템 대신에 열선시트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열선시트는 온도 조절 시스템보다 더 작은 에너지를 소 비합니다. 차량 충전 중에 무선 리모키를 사용하 여 예비시동을 켤 경우, 냉방 및 난방의 온도 조절 시스템은 전기 콘센트의 전 력을 최대한 이용하게 됩니다.
더운 날씨에는 야외 주차장을 피하거나 차량 실내에 차광막을 사용 하십시오. 앞 유리 서리 제거 및 뒷 유리 서리제거 의 기능이 더 이상이 필요하지 않은 경 우, 기능을 끄십시오.
고속도로에서는 창문을 열고 운행하지 마십시오.
차량 충전 및 유지
충전
차량이 충전 중인 경우, 완전 충전된 경 우, 다음 주행을 위해 배터리의 온도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바깥의 온도가 너무 낮거나 높은 경우 차량의 운행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유지
적정한 타이어 공기압 및 얼라인먼트를 유지 하시기 바랍니다.
차량 실내에 무거운 짐을 실을 경우, 차 량의 주행에 영향을 줍니다.
필요 없는 짐은 차량 실내에 보관 하지 마십시오.
불필요한 전기 악세서리 사용을 피하십 시오.
차량의 EV 범위가 감소 됩니다.
자동차 루프 캐리어에 짐을 싫을 경우 차량의 에너지 효율은 감소 됩니다.
차량 제어
절대로 차량의 시동이 가동되지 않 는 상태 에서 운행하지 마십시오.
이런 상황에서는 많은 시스템(예: 브레 이크 시스템, 파워 스티어링)이 작동하 지 않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주행하게 되면 본인과 다른 사람에게 위험이 초 래됩니다.
페달
페달 이동이 방해받지 않게 하려면 페 달 주변에 고정되어 있지 않은 물체 등 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스티어링
전기 파워 스티어링
전기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은 스티어링 오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정기적인 점검이 필요 없습니다.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어시스트 파워가 감소하는 경우, 조향은 가능하지만 스티어링 조작력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을 좌우 끝단에 장시간 위 치하는 경우 시스템을 과부하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어시스트 파워가 감소 할 수 있으나, 이는 시스템이 냉각됨에 따 라 정상상태의 조작력으로 복귀됩니다.
스티어링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당사 정비망에서 점검 및 정비를 받으 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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