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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스 스마트 공기 청정기 사용중에 고장이 의심되는 이상 증상 해결 하는 방법이모저모 2025. 2. 13. 16:51반응형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전면 덮개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안전상의 이유로 제품이 작동을 멈춥니다. 필터 교체 경고등이 켜져 있지만 해당 필터를 아직 교체하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 제품이 잠겼습니다. 이 경우에는 필터를 교체하고 필터 수명 카운터를 재설정하십시오.
공기 배출구로 배출되는 공기 흐름이 이전보다 확연히 약해졌습니다.
필터 표면이 더럽습니다. 필터 표면을 청소하십시오(‘청소 및 유지관리’ 챕터 참조).
제품을 오래 작동했음에도 공기의 질이 나아지지 않습니다. 포장재가 필터에서 제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두 개의 필터(FY3200)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의 크기가 크거나 바깥 공기의 질이 좋지 않습니다. 공기 청정기를 작동할 때에는 최적의 청정기 성능을 위해 문과 창문을 닫으십시오. 담배 연기, 요리, 향과 같은 실내 오염원이 있습니다.
필터의 수명이 다 되었습니다. 필터를 새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반응형제품에서 이상한 냄새가 납니다.
본 제품을 처음 몇 차례 사용할 때는 플라스틱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하지만 필터를 제거했음에도 제품에서 탄 냄새가 날 경우에는 필립스 대리점이나 필립스 공인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실내 가스 흡입으로 인해 잠시 사용한 필터에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반복 사용을 위해 필터를 직사광선에 두고 다시 활성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냄새가 계속 나는 경우 필터를 교체하십시오.
제품이 매우 시끄럽습니다.
제품이 터보 모드에서 작동하면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공기 상태가 나쁜 경우 제품이 고속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더 큰 소음이 발생합니다. 제품을 밤에 침실에서 사용하는 경우 취침 모드를 선택하십시오. 비정상적인 소리가 나면 거주하고 계신 국가의 필립스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필터를 이미 교체했는데 계속 교체 경고등이 표시됩니다.
필터 수명 카운터를 재설정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켜세요. 그런 다음 조명 기능 버튼 및 모드 전환 버튼 을 동시에 3초 동안 길게 누릅니다.
오류 코드 “E1”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모터에 오작동이 발생했습니다. 거주하고 계신 국가의 필립스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Wi-Fi 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이 5GHz Wi-Fi 네트워크 또는 공용 Wi-Fi가 아닌 2.4GHz(홈)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성공적으로 페어링하려면 페어링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모바일 데이터를 끄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권한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의 "위치", "보관", "Bluetooth" 및 "로컬 네트워크". Wi-Fi 설정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권한 설정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Wi-Fi 암호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암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하며 63자 이내로 제한됩니다. 특수 기호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홈 Wi-Fi의 네트워크 이름이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네트워크 이름은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스마트폰에서 VPN을 사용하는 경우 페어링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VPN을 끄십시오. 라우터에 페어링을 차단하도록 설정된 화이트리스트가 있는 경우 성공적으로 연결되도록 화이트리스트를 비활성화하십시오.
장치와 스마트폰이 모두 라우터에서 10미터 이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앱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강력한 Wi-Fi 연결을 유지하려면 간섭을 일으킬 수 있는 다른 전자 장치, 밝은 조명 또는 신호 스테이션 근처에 제품을 두지 마십시오.
연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제품을 이러한 소스에서 멀리 옮기고 Wi-Fi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해 봅니다. 자세한 최신 문제해결 팁은 앱의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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