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라티시마 플러스 사용시 고장이 의심되는 이상 증상 해결 하는 방법이모저모 2025. 2. 3. 14:38
,문제 해결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플러그, 전압, 퓨즈를 확인합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락하십시오.
커피나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물통을 확인하고, 비었으면 신선한 물을 채워주십시오.
필요하다면 디스케일링을 진행하십시오. 디스케일링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커피가 매우 천천히 나옵니다.
커피의 종류에 따라 추출속도가 다릅니다.
필요하다면 디스케일링을 진행하십시오. 디스케일링 부분 을 참조하십시오.
반응형커피가 충분히 뜨겁지 않습니다.
컵을 미리 데워놓습니다.
필요하다면 디스케일링을 진행하십시오. 디스케일링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캡슐 구역에서 물이 셉니다 (캡슐 컨테이너에 물이 흥건합니다).
캡슐을 정확한 위치에 삽입하십시오. 물이 계속 세면,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락하십시오.
버튼들이 불규칙하게 깜빡입니다.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락 주십시오.
캡슐을 넣었지만 커피는 나오지 않고 물만 나옵 니다.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락 주십시오.
레버를 완전히 내릴 수 없습니다.
캡슐 컨테이너를 비웁니다. 머신 안쪽에 캡슐이 막혀 있진 않은지 확인합니다.
우유 거품이 기대에 미치지 못합니다.
냉장고에 보관된 (약 4° C) 찬 무지방 우유나 저지방 우유를 사용하십시오/우유 거품을 만든 후 매번 깨끗 한 물로 씻어줍니다 디스케일링을 진행합니다.
카푸치노 버튼이 오렌지 색으로 빛납니다.
디스케일링을 진행하십시오.
카푸치노 버튼이 오렌지 색으로 깜빡입니다.
머신이 디스케일링 중입니다.
모든 버튼이 번갈아 가면서 깜빡입니다.
머신이 머신 내부의 물을 배출하는 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