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사용시 고장이 의심 되는 이상 증상 해결 하는 방법 및 보증
    이모저모 2025. 2. 3. 11:28
    반응형

    문제 해결

    네스프레소 앱 또는 네스프레소 웹사이트 의 "서비스" 섹션에서 동영상을 참조하십시오

     

    패어링을 할 수 없습니다.

    -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블루투스 기능이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머신의 호환성을 확인합니다

    - 패어링하는 동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머신 근처(최대 반경 20 cm 이내)에 위치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 패어링하는 동안 머신 근처의 전자레인지를 켜지 마십시오.

    반응형

    네스프레소 앱에서 패어링을 취소하려면.

    - 네스프레소 앱에서 "Name", "Machine Status" 를 클릭 후 "Unpair this machine"을 클릭합니다.

    - "Unpair this device" 를 클릭하여 패어링 취소를 확인합니다.

    - 주의: 머신과의 패어링을 다시 취소하는 경우, 모든 셋업 및 사양들이 사라지며, 머신은 공장 출하 설정 값으로 초기화됩니다.

     

    커피 버튼들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 머신이 자동으로 꺼졌습니다. "에너지 절약 모드"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 전원 코드는 잘 꽂혀 있는지, 사용 전압은 맞는지, 멀티탭 전원은 커져있는지 확인합니다

     

    커피 또는 물이 나오지 않거나, 커피 추출이 평소와 같지 않습니다.

    - 물통이 잘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만약 비웠으면 음용수로 채워줍니다.

    - 필요하면 디스케일링을 진행합니다.

     

    커피가 충분히 뜨겁지 않습니다.

    - 물만 추출하여 컵을 미리 데워놓습니다.

    - 필요하면 디스케일링을 진행합니다

     

    슬라이더가 완전히 닫히지 않거나 머신이 커피 추출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 캡슐 컨테이너를 비웁니다.

    - 캡슐이 내부에 끼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 하십시오. (주의: 손가락을 머신 내부로 넣지 마십시오)

     

    누수 (머신 바닥에 물이 흥건합니다).

    - 전원 소켓에서 전원 플러그를 뺍니다.

    - 드립 트레이가 가득 찼으면 비우고, 머신 아래의 물을 모두 제거합니다. 머신의 전원 플러그를 다시 전원 소켓에 꽂습니다.

    -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락 주십시오

     

    유지보수 안내표시등이 켜졌습니다.

    - 추출 버튼에 불이 들어오고, 유지보수 안내표시등이 천천히 깜빡이면 디스케일링이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 추출 버튼엔 불이 들어오지 않았으나 유지보수 안내표시등에 불이 들어옮.

    -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락 주십시오

     

    네스프레소 안내표시등이 켜졌습니다.

    - 네스프레소 캡슐 재고가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앱이나 네스프레소 웹사이트에서 캡슐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머신이 과열되었거나 영하의 환경에 노출되었습니다.

    - 유지보수 안내표시등이 켜져있습니다.

    - 추출 버튼이 꺼집니다.

    - 온도 선택 다이얼이 빠르게 깜빡입니다. 모든 버튼의 불빛이 꺼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몇 분 정도 걸립니다. 이 시간 동안 머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추출 버튼을 눌러도 물이나 커피 흐름이 멈추지 않습니다.

    - 슬라이더를 머신의 오른쪽으로 살며시 움직여 흐름을 멈춥니다.

    뜨거운 물은 추출 버튼을 눌러 작동을 멈춘 후에도 잠깐동안 더 흘러 나올 수 있으며, 이는 고장이 아닙니다.

     

    커피나 물이 배출구가 아닌 드립 트레이로 흐릅니다 (캡슐을 넣었는데도 불구하고).

    - 슬라이더를 당겨 확실히 닫혔는지 확인하십시오.

    -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락 주십시오.

     

    머신이 꺼집니다.

    - 에너지 절약을 위해 9분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꺼집니다.

    - "에너지 절약 모드" 를 참조하십시오.

    - 머신을 켜려면, 음료 선택 다이얼을 돌리거나,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살며시 밀어 엽니다.

     

    캡슐 컨테이너와 드립 트레이가 뭔가에 걸린 듯 빠지지 않습니다.

    - 전원 코드를 뽑습니다.

    - 머신을 들어 올립니다.

    - 머신 바닥면에 위치한 구멍을 이용하여 캡슐 컨테이너를 바깥쪽으로 밀어냅니다.

    - 캡슐 컨테이너와 드립 트레이를 세척한 후 다시 장착합니다.

     

    제한적 보증

    네스프레소는 2년동안 제품의 결함에 대하여 보증합니다. 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 당일부터 유효하며, 구입 일자를 확인하기 위해 구입 증빙 자료 원본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동안, 네스프레소는 구매자의 비용 부담 없이 자체 판단에 따라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해 드립니다. 교환 제품 또는 수리 부품은 원 보증 기간의 잔여일 또는 6개월 중 더 많이 남은 기간 동안 보증됩니다. 이 제한적 보증에는 부주의, 사고, 오용 또는 정상적인 마모 및 균열, 제품 사용 지침을 따르지 않거나 무시해서 발생된 문제, 부적절하거나 적합하지 않은 유지 관리, 칼슘 침전 물이나 디스케일링, 제품에 맞지 않은 전압 사용, 공인되지 않은 제품의 개조 또는 수리, 상업적인 목적의 사용, 화재, 번개, 홍수 또는 다른 외적인 요인에 따른 결과로 발생된 결함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보증은 제품을 구입한 국가 또는 네스프레소가 동일한 기술 사양으로 동일한 모델(제품모델명, 전압, 전원 플러그 모양 등이 다르면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을 판매하고, 그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가에 서만 유효합니다. 구입한 국가가 아닌 타 국가에서의 보증 서비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에서의 보증과 동일한 조건으로 한정됩니다. 법 적으로 허용되는 범위를 제외하고 본 제한적 보증 조건은 귀하에게 제품을 판매 시 적용되는 의무적인 법적 권한을 배제, 제한 또는 수정하지 않으며, 그러한 권리의 부가 사항입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시면,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락 주십시오. 보다 자세한 연락처 정보를 얻으시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