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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스프레소 유, 유밀크 사용시 고장이 의심되는 이상 증상 문제 해결 하는 방법이모저모 2025. 1. 31. 17:41반응형
문제 해결
커피 선택 터치에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머신이 자동으로 '꺼짐 모드'로 들어갔습니다. 아무 터치를 누르거 나 슬라이더를 밉니다. 전원 코드는 잘 꽂혀 있는지, 사용 전압은 맞는지, 멀티탭 전원은 커져있는지 확인합니다
커피나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물통을 점검하고, 비었으면 음용수로 채워줍니다. 필요하면 디스케 일링을 진행합니다.
커피가 충분히 뜨겁지 않습니다.
컵을 미리 데워놓습니다. 필요하면 디스케일링을 진행합니다.
반응형슬라이더가 완전히 닫히지 않거나 머신이 커피 추출을 시작 하지 않습니다.
캡슐 컨테이너를 비웁니다. 캡슐이 내부에 끼어 있지는 않은지 확 인 하십시오
누수 또는 비정상적인 커피 흐름.
물통이 잘 장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뒤쪽에서 앞쪽으로 불빛들이 번갈아 규칙적으로 깜빡입니 다.
사용된 캡슐 컨테이너를 비우고 캡슐이 내부에 끼어 있지는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그 후, 아무 터치나 누르십시오. 문제가 계속되는 경 우,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락 주십시오.
앞쪽에서 뒤쪽으로 불빛들이 규칙적으로 깜빡입니다.
물통을 채웁니다.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 락주십시오.
불빛들이 규칙적으로 깜빡입니다.
디스케일링 모드를 종료합니다, 3개의 터치를 동시에 3초 이상 누 릅니다. 전원 코드를 뺐다가 10초 뒤 다시 연결합니다.도움이 필요 한 경우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락주십시오.
캡슐을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커피는 안 나오고, 물만 나옵 니다.
슬라이드가 잘 닫혔는지 확인하기 위해 슬라이드를 당깁니다. 문제 가 계속되는 경우,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락주십시오
터치를 눌러도 물이나 커피 흐름이 멈추지 않습니다.
작동을 멈추기 위해 슬라이더를 뒤쪽으로 살짝 밀었다가 놓습니다.
머신이 ‚꺼짐 모드‘로 들어갑니다.
에너지 절약을 위해 9분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꺼집니다. «에너지 절약 모드» 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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