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버츄오 팝 사용시 고장이 의심되는 이상 증상 해결 하는 방법
    이모저모 2025. 2. 4. 21:37
    반응형

    버튼에 불빛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 머신이 자동으로 꺼졌을 경우; 버튼을 누르거나 레버를 “잠금 해제” 합니다.

    • 전원 플러그, 전압, 퓨즈를 확인합니다.

     

    커피와 물이 추출되지 않습니다.

    • 물통에 물이 채워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새 캡슐이 제대로 장착되어 있고, 헤드가 정상적으로 닫혀 있는 상태에서 레버가 끝까지 잠겨있는지 확인 후 버튼을 눌러 재시도 합니다.

    • 필요 시 디스케일링을 진행합니다.

    • 머신의 헤드를 열어 캡슐을 배출한 후, 청소 하기 부분을 참고하여 청소를 진행합니다.

    반응형

    커피가 충분히 뜨겁지 않습니다.

    • 따뜻한 물로 컵을 데운 후 사용합니다.

    • 필요 시 디스케일링을 진행합니다.

     

    누수가 발생하거나 커피 추출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 물통이 제대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 필요 시 디스케일링을 진행 합니다.

     

    머신의 전원이 꺼졌습니다.

    • 에너지 절전을 위해 2분 동안 머신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집니다.

    • 머신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버튼을 3초간 눌러 머신의 전원을 끌 수 있습니다,

     

    컵에 많은 양의 커피 가루가 나옵니다.

    • 청소 과정을 2회 진행합니다.

    • 청소하기 부분을 참고하십시오.

     

    머신이 작동하지 않고 불빛이 켜져 있습니다. 만약 계속 깜빡이는 경우, 다음 해결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머신의 레버가 제대로 잠겨 있는지 확인 합니다.

    • 새 캡슐이 제대로 장착되어 있고, 헤드가 정상적으로 닫혀 있는 상태로 레버가 끝까지 잠겨있는지 확인 후 버튼을 눌러 재시도 합니다.

    • 만약 청소, 디스케일링, 비우기 모드를 할 경우에는 사용한 캡슐이 머신 내부에 남아 있는지 확인 한 후 헤드를 잠근 후, 재실행 합니다.

     

    머신이 작동하지 않고 불빛이 켜졌다 꺼짐을 반복합니다. 1번 켜지고 1번 꺼짐.

    • 물통에 물을 채운 뒤 버튼을 누릅니다.

    • 머신의 헤드가 제대로 잠겨 있는지 확인합니다.

     

    머신이 작동 중에 불빛이 깜빡입니다.

    • 만약 커피가 정상적으로 나오는 상황이면, 머신이 정상적으로 작동함을 나타내는 불빛입니다.

    • 만약 물이 나오는 상태이면 청소, 디스케일링 혹은 물 비우기를 실행하는 중입니다. 사용 설명서의 해당 부분을 참고합니다.

    • 버튼을 3초간 눌러 머신의 전원을 끈 후, 약 20분 정도 머신이 냉각되길 기다립니다. 다시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켭니다.

     

    불빛이 깜빡이며 머신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바코드를 읽고 프리 인퓨전 과정을 진행하기 때문에 커피가 추출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새 캡슐이 제대로 장착되어 있고, 헤드가 정상적으로 닫혀 있는 상태로 레버가 끝까지 잠겨있는지 확인 후 버튼을 눌러 재시도 합니다.

    • 물통에 물을 채운 뒤 버튼을 누릅니다.

    • 버튼을 3초간 눌러 머신의 전원을 끈 후, 약 20분 정도 머신이 냉각되길 기다립니다. 다시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켭니다.

     

    버튼의 불빛이 두번 깜빡이고 한번 멈추며 머신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정상적인 커피 추출 중 일 경우: 1) 레버를 잠금 해제하여 헤드를 연 후 찌그러지지 않은 캡슐이 정상적인 위치에 놓여있는지 확인합니다. 2) 레버가 “잠금” 위치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3) 물통에 물이 채워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디스케일링, 비우기, 청소하기 중 1) 머신 내부에 캡슐이 배출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2) 레버가 “잠금” 위치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 추출량 설정 중 1) 캡슐이 올바른 위치에 잘 투입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 추출량 설정 페이지를 참고합니다.

    • 만약 문제가 지속되면: 1) 레버를 잠금 해제하고 머신의 헤드를 엽니다. 2) (필요 시) 캡슐을 교체합니다. 3) 콘센트에서 전원 플러그를 분리한 후 약 10초 뒤에 다시 연결합니다. 4) 머신의 헤드를 닫고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고 추출을 위해 다시 버튼을 누릅니다. 만약 문제가 지속되면 네스프레소 클럽으로 연락하십시오.

     

    불빛이 3번 깜빡인 후 켜집니다.

    • 디스케일링이 필요함: 알람이 나타난 이후로 디스케일링을 진행하지 않으면 머신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즉시 디스케일링을 진행하십시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