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EB1A6F42C8E7B206498135E85B09289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전자 BESPOKE 에어드레서 사용 시 고장이 의심 되는 증상 확인하고 해결 하는 방법
    이모저모 2024. 5. 28. 11:34
    반응형

    점검 문자 발생 시 대처하기

    물 보충통에 물을 채우세요

    • 물 보충통에 물이 적나요?

    - 물 보충통에 물을 MAX 선까지 채우고 제자리에 넣은 후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길게 눌러 시작하세요.

    • 물 보충통이 빠져있나요?

    - 물 보충통을 제자리에 꾹 넣은 후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길게 눌러 시작하세요.

     

    물 비움통의 물을 비우세요

    • 물 비움통에 물이 가득 차지 않았나요?

    - 물 비움통의 물을 버리고 제자리에 넣은 후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길게 눌러 시작하세요.

    • 물 비움통이 빠져있나요?

    - 물 비움통을 제자리에 꾹 넣은 후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길게 눌러 시작하세요.

    반응형

    문을 닫고 코스를 진행 하세요

    • 문이 완전히 닫히지 않은 상태에서 동작시키지 않았나요?

    - 문을 끝까지 밀어서 닫은 후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길게 눌러 시작하세요.

    - 의류가 문틈에 끼이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공간제습 기능을 사용할 때는 에어드레서 문을 열어두세요.

     

    먼지 필터를  교체하세요

    • 미세먼지 필터를 구매하여 새 필터로 교체하세요.

    • 미세먼지 필터 교체 후 설정의 필터 초기화 메뉴에서 필터 알림을 초기화해 주세요

     

    어린이 보호중 :문열림 감지! 문을 열고 내부를 확인하세요 

    • 어린이보호를 설정하고 문을 열지 않았나요?

    - 제품 내부에 어린아이나 반려동물 등이 들어가지는 않았는지 확인한 후 문을 닫고 어린이보호를 해제한 후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길게 눌러 시작하세요.

    - 어린이보호가 걸려있는 상태에서는 동작이 불가합니다.

    - 어린이보호는 부가기능의 어린이보호 메뉴에서 설정/해제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하거나 공유기 상태를 확인하세요

    • 공유기가 꺼져있지 않나요?

    - 공유기를 켠 후 인터넷을 연결해 주세요.

    참고

    위와 같은 문제가 계속 발생 시, 또는 다른 점검 문자가 표시되었을 경우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세요.

     

    증상 확인 후 조치하기

     

    문을 열면 연기가 나와요.

    • 동작 중에 문을 열었나요?

    - 코스의 동작에 따라 발생하는 스팀이 연기로 보일 수 있습니다. 고장이 아닙니다.

     

    물 보충통을 가득 채우고 한 번 사용했는데 물통에 물이 없어졌어요.

    • 처음 제품을 동작하셨나요?

    - 처음 제품을 사용할 때는 제품 내에 저장된 물이 없기 때문에 많은 물이 필요합니다. 두 번째 사용부터는 물 사용량이 줄어듭니다.

     

    제품 동작 시간이 계속 늘어나요.

    • 젖은 의류를 넣으셨나요? -

    과도하게 젖은 의류는 건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탈수 후 의류를 넣어 주세요. 의류의 양과 젖은 정도에 따라 건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동작 중 '우웅~' 하는 소리가 나요.

    • 운전 도중에 소리가 났나요?

    - 동작 중 건조를 하기 위해 냉장고처럼 컴프레서가 돌아가는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소리가 더 심해지면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동작 중 '윙~' 하는 소리가 나요.

    • 운전 도중에 소리가 났나요?

    - 건조를 위하여 공기를 순환하는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소리가 더 심해지면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동작 중 '보글보글' 물 끓는 소리와 ' 쉬~' 하는 소리가 나요.

    • 운전 도중에 소리가 났나요?

    - 스팀을 만들기 위하여 물을 끓이고 스팀을 분사하는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소리가 더 심해지면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동작 중 '칙~' 하는 소리가 나요.

    • 운전 도중에 소리가 났나요?

    - 의류 건조 후 발생한 물을 배수하기 위해 펌프가 작동하는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소리가 더 심해지면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동작 중 물 흐르는 소리가 나요.

    • 운전 도중에 소리가 났나요?

    - 스팀을 만들기 위해 물을 채우는 소리입니다. 고장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문을 열 때 소리가 났나요?

    - 물 보충통의 남은 물을 비우는 소리입니다. 고장 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문 부근에서 증기나 바람이 나와요.

    • 의류의 소매 부분이 제품에 끼어 있지 않나요?

    - 제품에 끼인 의류를 집어넣고 다시 동작 시켜 주세요.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 제품의 전원 버튼을 눌렀나요?

    - 전원 버튼을 눌러 주세요.

    • 전원 플러그가 빠지지 않았나요?

    - 전원 플러그를 끼워 주세요.

    • 누전차단기가 OFF로 되어 있지 않나요?

    - 누전차단기를 ON으로 하세요.

    • 110 V 전원에 연결하지 않았나요?

    - 본 제품은 220 V 전용입니다.

     

    터치패널 동작이 되지 않아요.

    • 전원은 켜졌는데, 버튼이 반응하지 않나요?

    - 전원 코드를 연결하고 10 초 뒤부터 터치 버튼이 동작합니다. 터치 버튼에 이물질이 묻어 있지는 않은지 확인하세요. 그래도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동작이 되지 않아요.

    • 문을 닫고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길게 눌렀나요?

    -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길게 눌러 주세요.

    • 스팀 기능이 포함된 코스를 선택하지 않았나요?

    - 스팀을 발생하기 위한 준비중이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어린이보호 기능을 설정하셨나요?

    - 어린이보호 기능을 해제하고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길게 눌러 주세요.

     

    의류가 축축하게 젖어 있어요.

    • 보푸라기 필터가 막혀 있거나, 보푸라기 필터 덮개가 거꾸로 놓여 있지 않나요?

    - 보푸라기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보푸라기 필터 덮개를 정방향으로 놓아 주세요.

    • 미세먼지 필터 및 아로마시트 케이스가 올바르게 장착되어 있나요?

    - 필터를 올바르게 장착해 주세요.

    • 문에 부착된 고무 재질에 찢어진 부분이 있거나, 문틈에 의류가 끼어 있나요?

    - 문에 틈이 발생하여 건조 성능이 떨어져서 생긴 문제입니다. 고무 재질이 찢어진 경우 전원 플러그를 뽑은 후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냄새가 제거되지 않아요.

    • 옷장에 오래 보관된 의류나 찌든 냄새가 나는 물질이 묻은 의류를 사용하셨나요?

    - 옷장에 오래 보관된 의류나 찌든 냄새가 나는 물질이 묻은 의류는 사용 전에 한 번 세탁하여 사용해 주세요.

    • 기름 성분이 의류에 직접적으로 강하게 오염된 의류의 경우 세탁하여 사용해 주세요.

    • 패딩과 같은 부피가 큰 의류는 냄새 제거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 벌 사용을 권장하고 필요에 따라 추가 행정 사용해 주세요.

     

    같이 넣은 옷 냄새가 다른 옷에 배었어요.

    • 냄새가 심한 옷을 여러 벌 사용하셨나요?

    - 냄새가 심한 옷은 세탁 후 사용을 권장합니다.

    - 냄새가 심한 옷을 케어하실 경우 단독 사용을 권장합니다.

     

    구김이 잘 펴지지 않아요.

    • 옷장이나 서랍장에 오래 보관된 의류를 사용하셨나요?

    - 오래 보관된 의류는 다리미로 한 번 다린 후에 사용하면 구김이 잘 제거됩니다.

     

    의류에서 좋지 않은 냄새가 나요.

    • 제품을 사용한 지 오래됐거나 물 보충통 및 물 비움통에 이물질이 있지 않나요?

    - 보푸라기 필터와 물통을 청소해 주세요.

    소음이 심하게 나요.

    • 동작 중에 계속 소음이 났나요?

    - 제품이 동작하면서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소음이 발생한다면 전원 플러그를 뽑은 후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제품이 좌우로 흔들거려요.

    • 제품을 바닥이 평평한 곳에 설치하셨나요?

    - 제품을 평평한 곳에 설치해 주세요.

     

    기타 동작이 되지 않아요.

    • 물 보충통에 섬유 유연제와 같은 물 이외의 액체를 넣으셨나요?

    - 물 이외에 다른 액체를 사용하면 동작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