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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뮤직 프레임 LS60D 의 고장이 의심 되어 A/S를 요청하기 전에 먼저 반드시 확인 해야 할 사항이모저모 2024. 5. 12. 15:57반응형
A/S를 요청하기 전에 먼저 다음 사항을 확인하세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나 삼성전자 홈페이지로 문의하세요.
무선 스피커가 켜지지 않을 때
• 무선 스피커의 전원 코드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무선 스피커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 때
• 전원 코드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하세요.
• 연결된 외부 기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 신호가 없을 시 일정시간 후 무선 스피커의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전원을 켜 보세요.
무선 스피커 표시등이 적색으로 계속 켜져 있을 때
• 마이크가 꺼져 있습니다. 마이크의 전원을 켜세요.
반응형무선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을 때
• 무선 스피커의 음량이 너무 작거나 음소거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음량을 조절해 보세요.
• 외부 기기(STB, 블루투스, 휴대용 기기 등)를 연결하여 사용 중인 경우, 외부 기기의 음량을 조절하세요.
• TV의 소리 출력에서 무선 스피커를 선택하세요. (삼성 TV: 홈 → 메뉴 → 설정 → 전체 설정→ 음향 → 소리 출력 → 무선 스피커 선택)
• 케이블과 무선 스피커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케이블을 분리 후 다시 연결하세요.
• 전원코드를 완전히 분리 후에 다시 연결하여 전원을 켜보세요.
• 제품을 초기화하고 다시 시도하세요.
무선 스피커를 통해서만 음성을 듣고 싶어요.
• TV와 무선 스피커 모두에서 소리가 나올 경우, TV 오디오 설정 메뉴에서 TV 스피커를 외부 스피커로 변경하세요.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을 때
블루투스 음 끊김 현상이 있을 때
• 무선 스피커 주변에 무선 간섭을 일으킬 수 있는 기기 또는 전기 장치가 있는 경우 음 끊김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 전자레인지, 무선 공유기 등.
• 연결된 기기와 무선 스피커의 거리가 멀어 음 끊김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곳으로 이동하세요.
• 신체의 일부가 블루투스의 송수신부와 접촉되어 있거나 제품을 금속 재질의 가구 위에 설치한 경우 음 끊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 환경 및 사용 조건을 확인하세요.
Wi-Fi 연결이 되지 않을 때
• 무선 공유기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무선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후 연결해 보세요.
• 무선 공유기 신호가 약할 경우 무선 스피커가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공유기를 무선 스피커에 가까운 곳으로 옮기거나 무선 스피커와 공유기 사이에 장애물이 없도록 하세요.
• 새로운 무선 공유기를 설치했다면 스피커의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해야 합니다.
• 무선 스피커는 Wi-Fi 6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TV 전원을 켰는데 무선 스키퍼 전원이 함께 켜지지 않을 때
• TV 시청 중에 무선 스피커의 전원을 먼저 끄게 되면 TV와 전원 연동이 끊어집니다. Tv의 전원을 먼저 끄세요.
AVA 기능은 다음 사례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AVA 기능은 Q-symphony 기능과 함께 이용할 수 없습니다.
• AVA 기능은 마이크가 꺼진 상태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TV와 무선 스피커를 연결한 후 무선 스피커 모드를 전환했더니 TV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무선 스피커가 TV와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무선 스피커를 모바일 기기에 연결하면, 무선 스피커가 TV와의 연결을 유지한 채 모바일 기기의 사운드를 출력합니다. 따라서 TV 소리는 어디에서도 출력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 기기의 연결을 종료하면 TV 소리가 다시 무선 스피커로 출력됩니다
Group Play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오디오 장치가 2024년 또는 그 이후에 출시된 신모델인지 확인하세요.
• 외부 입력 장치인 호스트 기기가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모든 오디오 기기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5 GHz)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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