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EB1A6F42C8E7B206498135E85B09289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버즈 사용시 고장이 의심되어 서비스를 요청하기 전에 꼭 확인할 사항
    이모저모 2024. 5. 12. 02:04
    반응형

    서비스를 요청하기 전에 먼저 사용 설명서를 읽고 다음과 같은 증상에 대해서는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다음 내용 중 일부 항목은 특정 제품에만 해당되는 내용일 수 있습니다. Samsung Members를 통해서도 제품을 사용하는 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1588-3366 (유료)으로 문의하세요.

     

    이어버드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 사용 전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하세요.

    • 착용 감지 센서가 귀에 밀착되지 않으면 이어버드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 착용 감지 알림음이 들리지 않으면 이어버드를 귀에서 분리한 후 다시 착용하세요.

    • 이어버드의 터치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인식되지 않고, 이어버드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이어버드를 방전되지 않은 충전 케이스의 좌우 슬롯 홈에 맞게 넣은 다음 충전 케이스를 닫고 7초 이상 지나면 다시 꺼내세요.

    반응형

    블루투스 기기 검색 시 이어버드가 검색되지 않습니다.

    • 충전 케이스를 다시 닫은 후 열어 블루투스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세요.

    • 최대 블루투스 연결 범위(10 m) 이내에 이어버드와 연결할 기기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사용 거리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들을 시도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세요.

     

    이어버드와 모바일 기기가 잘 연결되지 않거나 연결이 끊어집니다.

    • 이어버드와 모바일 기기 간 장애물(벽, 전자 기기 등)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모바일 기기에 최신 버전의 Galaxy Wearable 앱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 최대 블루투스 연결 범위(10 m) 이내에 이어버드와 연결할 기기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사용 거리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모바일 기기의 전원을 껐다가 켠 후 Galaxy Wearable 앱을 다시 실행해 보세요.

    • 한쪽 이어버드만 모바일 기기와 연결된 경우 이어버드를 재시작해 양쪽 이어버드를 모두 모바일 기기에 연결하세요. 이어버드를 재시작하려면 이어버드 재시작하기를 참고하세요.

     

    배터리 충전이 잘 안됩니다.(KC인증 받은 삼성 정품 충전기 기준)

    • 이어버드의 충전 단자와 충전 케이스의 충전 단자가 잘 맞닿아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 충전기와 충전 케이스의 연결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 충전 단자에 이물질이 묻으면 충전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충전 단자 부분을 마른 천으로 깨끗이 청소한 다음 사용하세요. 위의 방법들을 시도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세요.

     

    양쪽 이어버드의 충전 시간과 배터리 소모 시간이 다릅니다.

    • 동시에 충전을 시작하였어도 양쪽 이어버드의 충전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내부 부품의 차이로 이어버드 간 충전 시간과 배터리 잔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배터리 사용 시간(대기 시간)이 구입 시보다 짧아졌습니다.

    • 충전한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저온 또는 고온에 방치한 경우 사용 시간이 짧아집니다.

    • 배터리는 소모품이므로 오래 사용할수록 완충 후 사용 시간이 짧아질 수 있습니다.

    • 이어버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이어버드를 충전된 충전 케이스에 보관하세요. 그렇지 않을 경우 착용 감지 센서가 동작하여 사용 시간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배터리가 소모됩니다.

     

    통화 중에 상대방의 소리를 들을 수 없습니다.

    연결된 모바일 기기의 음량을 조절하세요.

     

    통화 중에 음성이 울립니다.

    연결된 모바일 기기에서 음량을 조절하거나 다른 장소로 이동하여 통화하세요.

     

    통화 시 이어버드가 아닌 연결된 모바일 기기에서 음성이 들립니다.

    • 이어버드를 제대로 착용했는지 확인하세요. 이어버드를 제대로 착용하지 않은 경우 연결된 모바일 기기의 화면에서 블루투스 아이콘을 확인할 수는 있지만 이어버드를 통해 통화를 할 수는 없습니다.

    • 이어버드를 귀에서 분리한 후 다시 착용하세요.

     

    통화 음질, 음악 재생 음질이 떨어집니다.

    • 무선 전화나 무선 네트워크 장치와 같은 기기들은 소음을 발생시켜 통화 및 음악 재생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 전파를 사용 또는 발생시키는 장치들로부터 떨어진 곳에서 사용하세요

    • 최대 블루투스 연결 범위(10 m) 이내에 이어버드와 연결할 기기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사용 거리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연결된 기기의 음량에 따라 소리 재생 시 음이 끊기거나 잡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기의 음량을 알맞게 조절하여 사용하세요.

     

    동영상 재생 및 게임 실행 시 이어버드의 소리가 화면보다 느리게 나옵니다.

    이어버드를 모바일 기기와 연결하여 동영상을 재생하거나 게임을 실행할 경우 영상과 소리 출력 사이에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음 제어 모드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 이어버드를 양쪽 귀에 모두 착용한 후 소음 제어 모드 중 하나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실행하세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켜져 있는지 확실치 않을 경우 Galaxy Wearable 앱에서 확인하세요.

    • 이어버드의 상단과 하단에 위치한 마이크에 이물질이 쌓여있지 않는지 확인한 후 청소하세요.

    • 이어버드에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갤럭시 버즈2 프로에서 열이 납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면 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은 정상적인 것으로, 갤럭시 버즈2 프로의 수명과 성능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단, 갤럭시 버즈2 프로에서 발열이 심하거나 오래 지속될 경우 제품 사용을 잠시 중단하세요. 이렇게 해도 온도가 내려가지 않으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세요.

     

    갤럭시 버즈2 프로 외관에 틈이 있어요.

    • 원활한 기구 동작을 위해 최소한의 유격은 필요합니다. 이 유격으로 인해 미세한 흔들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오래 사용하면 기구적인 마찰에 의해 유격이 처음 설계 시보다 커질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를 귀에서 분리할 때 이어팁이 뒤집힙니다.

    이어버드 착용 상태와 이어버드를 분리 시 방향에 따라 이어팁이 뒤집힐 수 있습니다. 이때는 다시 원래 방향대로 뒤집어서 사용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