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김치플러스 SmartThings 고장 의심 증상 해결 하는 방법이모저모 2024. 5. 4. 01:25반응형
1.앱 마켓에서 “SmartThings” 앱(애플리케이션)이 검색되지 않아요
. ꞏ SmartThings 앱은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OS 지원 정책에 따라 소프트웨어 지원 버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앱 마켓에서 “SmartThings” 앱을 다운로드 받았는데 작동이 안 돼요.
ꞏ SmartThings 앱은 SmartThings 적용 제품에 한해 지원합니다.
3.“SmartThings” 앱을 설치하였는데 냉장고와 연결이 안 돼요.
ꞏ “SmartThings” 앱을 사용하려면, 삼성 계정(어카운트)의 등록/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ꞏ 유/무선 공유기의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ꞏ 냉장고의 표시부에 있는 Wi-Fi 아이콘이 꺼져있는 경우, 연결되지 않은 초기 상태이므로 "SmartThings" 앱의 기기추가를 통해 공유기와 냉장고를 연결해야 합니다.
반응형4.삼성 계정(어카운트)에 로그인이 안 돼요.
ꞏ 삼성 어카운트 로그인은 앱을 실행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절차입니다.
ꞏ 기존 계정이 있는 경우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통해 쉽게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5.기기 추가 중에 실패했다는 메시지가 나와요.
ꞏ 유/무선 공유기가 설치된 곳과의 거리 혹은 기타 장애 요인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실패했을 수 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보세요.
6.스마트폰과 냉장고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데도 동작하지 않아요.
ꞏ SmartThings 앱을 재실행하거나, 스마트폰과 유/무선 공유기와의 연결을 끊었다가 다시 연결해 보세요. 또는 Wi-Fi 연결을 끊었다가 다시 연결한 다음 시도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