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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힐링미 안마의자 사용시 고장이 의심되는 이상 증상 해결 방법이모저모 2024. 9. 26. 21:00반응형
,안마세기가 약합니다.
안마의자에 몸이 밀착되지 않았습니다.
• 안마의자에 깊숙이 들여 앉아서 몸을 등받이에 밀착시키거나 등받이를 눕혀서 사용하세요.
베개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 베개을 빼고 사용하세요. 안마세기를 약하게 설정하였습니까?
• 안마세기를 조절해서 사용하세요.
다리 부에 다리가 잘 맞지 않습니다.
다리 부의 각도를 조절하였습니까?
• 사용자의 신체에 맞게 다리 부의 각도를 조절하세요. 다리각도 버튼으로 다리 부를 올리고 내릴 수 있습니다.
다리길이를 조절하였습니까?
• 사용자의 신체에 맞게 다리 길이를 조절하세요.
다리길이 버튼으로 다리 길이를 늘이고 줄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좌우 안마세기 또는 안마 볼 위치가 다르게 느껴집니다.
더 기분 좋은 안마를 위해 안마 볼이 좌우 교대로 작동하는 기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좌우 안마세기 또는 안마 볼 위치가 다르게 작동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고장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안마의자에서 소리가 납니다.
안마의자의 작동 원리에 의해 아래와 같은 소리가 납니다.
– 에어가 작동할 때 에어펌프 작동음이 "웅~" 거리는 소음 또는 공기를 흡입하고 빼는 벨브가 작동할 때 "탁, 탁" 거리는 소음
– 안마 볼이 상, 하로 이동할 때 "달그락" 거리는 소리
– 안마 작동 시 기어 모터의 소리
– 안마 볼과 커버가 스치는 소리 (특히 주무르기 작동 시)
– 두드리기, 물결 마사지 작동 시 "덜덜" 거리는 소리 (특히 어깨에서 등으로 이동 시)
– 속도 조절에 의한 소리의 차이
– 부하를 주었을 때 모터가 돌아가는 소리
– 사용자 신체에 맞게 안마 볼이 전후로 자동 조절될 때 "꾸르륵" 거리는 소리
– 에어백이 부풀거나 줄어들 때 나는 소리
– 등받이부와 다리 부가 상, 하로 작동 시에 등받이나 앉는 부위가 스치는 소리
– 주무르기, 문지르기, 두드리기, 물결 마사지, 혼합 마사지 작동 시에 안마 볼에 가해지는 힘에 따라 안마 작동 속도가 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 제품 수명 등에는 영향이 없고 고장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안마의자의 블루투스 기능이 꺼져있습니까?
• 홈 버튼을 눌러 설정 화면에서 블루투스 기능을 켜세요. 자세한 사용 방법은 사용 설명서의 블루투스로 연결해 오디오 듣기를 참고하세요.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의 블루투스 기능이 꺼져있습니까?
•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연결 방법은 사용 설명서의 블루투스로 연결해 오디오 듣기를 참고하세요. 그 외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의 연결 방법은 기기별 상세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세요.
안마의자와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가 멀리 떨어져 있습니까?
• 거리가 멀어지면 블루투스 연결이 해제됩니다. 안마의자와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를 가까이에 두고 다시 연결하세요. 자세한 방법은 사용 설명서의 블루투스로 연결해 오디오 듣기를 참고하세요.
안마의자가 다른 기기와 연결되어 있습니까?
• 안마의자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최대 1개의 블루투스 기기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연결된 기기의 블루투스 기능을 해제하고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와 다시 연결하세요.
제품의 가죽에서 냄새가 납니다.
제품 설치 후 가죽에서 매캐한 냄새가 납니까?
• 새 제품의 냄새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연적으로 사라집니다.
• 밀폐된 장소에서 사용시 냄새가 더 심하게 느껴질 수 있으므로 환기를 자주 시켜 주세요.
가전제품과 스마트폰을 Wi-Fi로 연결할 수 없어요.
스마트폰에 연결된 Wi-Fi 비밀번호가 맞지 않나요?
• 스마트폰 Wi-Fi 설정 메뉴에서 사용 중인 Wi-Fi 신호를 찾아 ‘네트워크 지우기’ 선택한 후 제품 등록을 처음부터 진행하세요.
스마트폰의 자동 네트워크 연결 기능이 설정되어 있나요?
• 스마트폰의 모바일 Wi-Fi 설정 내의 고급 항목 (더보기)에서 ‘모바일 데이터 자동 전환’, ‘스마트 네트워크 전환’, ‘패스포인트’, ‘인터넷 사용 불가’ 항목이 있다면 체크 해제하세요. 단, 제조사/통신사마다 항목 이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모바일데이터’를 사용 중인가요?
• 스마트폰의 모바일 데이터를 끄고, Wi-Fi로 제품 등록을 하세요.
구형 무선 공유기를 사용 중인가요?
• 구형 무선 공유기*1의 이름이나 비밀번호에 한글 또는 한글+한자키 조합의 특수문자(★, □, ■, ♥ 등)가 포함되어 있으면 안마의자를 무선 공유기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와이파이 이름과 비밀번호는 반드시 영문이나 숫자, 혹은 영문과 숫자 조합으로 설정하세요.
*1 구형 무선 공유기는 유니코드(전 세계의 모든 문자를 다루도록 설계된 표준 문자 전산 처리 방식) UTF-8을 지원하지 않는 공유기입니다.
무선 공유기 주파수가 2.4 GHz 인가요?
• 제품 연결 시 2.4 GHz 네트워크만 지원합니다. 5 GHz 네트워크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주파수를 확인하려면 통신사 또는 공유기 제조사에 문의하세요.
가전제품과 공유기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가전제품과 공유기 사이 거리가 먼 경우 신호가 약해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공유기 위치를 이동하여 제품과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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